안녕하세요~:) 네번째 이야기 입니다.

 

지난 이야기에 오픈마켓을 선택을 하였습니다.

 

오늘은!!!! 상품소싱을 어떻게 했는가 입니다.

 

저는 기본 자본금이 없었기 때문에 위탁판매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.

 

먼저 위탁판매에 대해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~~

 

위탁판매란 직접 팔 물건을 사와서 포장하고 주문이 들어오면 택배로 발송 하는 것이 아닌 상품 주문을 받으면 물건을 파는 업체에

 

주문이 들어왔다고 말을 하면 그 업체에서는 고객에게 택배로 물건을 보내는 방식 입니다.

 

이 방법은 유튜브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말을 해준 방식입니다.

장점은 기본 자본금이 거의 필요가 없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

 

그리고 부업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상품 관리가 필요 없고 상품을 보관할 창고가 없어도 된다는 점 입니다.

 

단점은 제일 큰 단점이 있죠!!

 

마진이 별로 남지 않는 다는 것 입니다.....ㅜ

 

그리고 모든 업체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예를 들어서 고객이 빨간색 머그컵을 주문 했는데 업체에서 실수로 파란색 머그컵을 보낼 수 있다는 점 입니다.

 

그런데 더 중요한 것은 업체가 실수 한 것을 저희가 고객에게 전화를 해서 환불 처리와 고객에 불만사항을 들어야 한다는 것이죠

 

아무튼 이런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일단 저는 위탁판매를 선택했고 어떻게 위탁판매를 할까 알아 보던 중 전트레이드 라는 사이트를 찾았습니다.

 

이 사이트는 위탁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사이트 입니다.

 

그래서 저는 쉽게 상품을 올릴 수 있었죠

 

이 사이트는 상세페이지 까지 제공해 주기 때문에 짤은 시간안에 저는 상품 11개를 오픈마켓에 등록 하였습니다.

 

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또...................

 

 

 

 

제주삼다수, 500...

 

 

 

 

 

예고편.......................... 어떤것이 문제이고 왜 이런 문제가 생긴 것일까????

+ Recent posts